공유하기

닫기
close

  1. home

비행기와 함께 하는 시간! go!go!

핑그리 2023-05-29 200 공유하기 19

안녕하세요. 핑그리 기자입니다.


여러분은 과학자들이 발명한 발명품 중에서 어떤 발명품이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하나요?

저는 비행기가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이번에 비행기에 관련된 국립항공박물관을 다녀왔어요.


 

국립항공박물관은 비행기의 역사, 현재, 미래에 관한 전시물과 체험이 있어요.


 

체험 종류는 블랙이글스 탑승체험’, ‘기내훈련 체험’, ‘항공레포츠 체험이 있어요.



   

블랙이글스 탑승체험은 키 130cm부터 가능합니다.

블랙이글스 탑승체험은 VR을 쓰고 360도 돌아가는 체험입니다360도를 뱅뱅 도니 너무 어지러웠어요.


 

기내훈련 체험은 직접 승무원으로 활동 하셨던 분께 비행기에 실려있는 안전용품과 위급 시 사용하는 용품들을 배워보고 비행기에 있는 비상문 사용법, 산소마스크 사용법을 배운 뒤 비상탈출용 미끄럼틀도 타보았어요.


바다에서 비상 착륙 시 안전장비를 사용하는 방법과 구명정을 어떻게 이용하는 지도 배웠어요.

 


항공레포츠 체험은 키 140cm부터 가능합니다.

항공레포츠 체험에서는 경량항공기 시뮬레이터, 패러글라이딩, 행글라이딩, 드론레이싱을 하는 곳이에요.

패러글라이딩, 행글라이딩은 VR을 쓰고 조종하는 체험이였고, 경량항공기 시뮬레이터는 내가 직접 비행기를 조종하는 체험이고, 드론레이싱은 두 사람이 컴퓨터 화면에 있는 드론으로 하는 레이싱입니다.

 

항공도서관에서 다양한 책을 읽을 수 있어요.

 

피크닉 존에서는 가져온 음식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요.


 

4층 전망대에도 가볼 수 있고요, 그곳에서는 비행기들의 이륙과 착륙을 볼 수 있어요.




제가 소개한 것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아요. 꼭 한번 가보세요.


<모든사진은 직접촬영한 사진입니다. >

토끼30






  • 은비
    저도 꼭 한 번 가보고 싶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23-06-06
    20:41:3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