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close
닫기

내손안에 서울

10년후 우리 동네의 모습

hydrogen 2020-08-13 55 공유하기

10년후 우리동네는 많이 바뀌어 있을것 같다.

먼저, 지금의 우리동네 주변에는 김포공항이 있고 교통이 편하다. 또, 차타고 10분만 가면 마곡나루 상가 있고 또 서울식물원이 있어 식물원에 산책하기 편리하다. 음식 상가가 많아서 하루하루마다 각각 다른 음식점의 음식을 먹을수 있다. 나는 우리부모님이 이 동네에 이사오신것을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만큼 우리 동네는 내가 생각해도 자랑스럽다. 대문구, 중구, 종로구처럼 역사적인 동네는 아니지만 나는 우리동네가 좋다.


이런 동네가 10년후면 많이 바뀔것 같다.


먼저 학생들이 책가방을 들고 다니는 모습을 못 볼것 같다. 왜냐하면 학교수업을 테블릿으로 할것 같다. 지금 교과서는 가지고 다니기 무겁고 교과서를 실수로 집에 두고오면 그날 수업을 제대로 들을 수 없는데, 학교에서 태블릿으로 수업하면 덜 무겁고, 더편리하게 수업듣을 수 있을것 같기 때문이다.

잘생긴냥

두번째는 건물이 바뀔것 같다. 지금은 일반아파트지만 나중에는 태양광에너지 아파트가 나올것 같다.

현재는 원하는 집에서만 태양광 패널을 설치해서 태양 빛으로 전기를 만들어서 쓰고,비오거나 눈, 안개, 구름같은 해가 안뜨는 날에는 평소처럼 전기를 쓴다. 하지만 10년 뒤에는 아파트 외벽에 모두 태양광 패널을 설치해 태양빛을 이용해 에너지를 만들어 쓸 것 같다

멍이

세번째는 공기가 바뀔것 같다. 10년후면 자전거 도로가 많아질것이고, 전기자동차, 수소자동차가 다닐거다. 그러므로 10년후에 거리에서는 꽃냄새, 나무냄새 등 깨끗한 자연냄새가 날 것 같다.

서울비

마지막은 드론택시와 드론택배가 상용화 되어서 하늘에 항상 무언가가 떠다닐 것 같다.

펭펭

나는 현재도 좋지만 10년후에 내 예상이 맞을지 궁금하고 어떻게 더 좋아질지 기대된다.

TOP